레이저 노안교정 C-NEAR는 레이저를 이용해서 각막의 중심부를 볼록하게 만들어 근거리 시력이 향상되게 하는 수술방법으로는 C-NEAR 노안라식과 C-NEAR 노안라섹이 있습니다.

C-NEAR 노안라식

시니어 노안라식 수술은 먼거리를 잘 볼 수 있도록 시력을 교정하는 수술입니다. 눈의 형태에 따라 원시노안, 근시노안, 정시노안으로 세분화 하여 수술을 진행합니다.

C-NEAR 노안라섹

레이저를 이용해서 각막의 중심부를 볼록하게 만들어 근거리시력이 향상되게 하는 수술방법입니다. 백내장이 동반되지 않은 분들에게 적용되는 수술로서, 노안과는 별개로 원시와 근시를 함께 교정할 수 있어 다른 노안 수술 방법에 비해 효과적인 노안교정술입니다.

모노비전이란

노안교정에 정말 중요한 모노비전(주시안과 비주시안의 역할 분담)
바른손잡이와 왼손잡이가 있듯이 우리 눈은 뇌에서 지배하는데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 주시안: 먼 것(원거리)을 볼 때 사용되는 눈
  • 비주시안: 가까운 것(근거리)을 볼 때 사용되는 눈

두 눈의 특별한 기능 이용하는 방법이 모노비전입니다.

오른손잡이와 왼손잡이가 있듯이 눈도 주도적으로 보는 눈인 ‘주시안’과 보조적으로 보는 눈인 ‘비주시안’이 있습니다. 모노비전 수술은 주시안은 원거리가 잘 보이게 교정하고 비주시안은 근거리가 잘 보이게 교정하게 됩니다.

수술 후 일정기간이 지나면 뇌는 양쪽 눈의 거리감 차이에 자연적응 하기 때문에 근거리, 원거리 등 필요에 따라 눈을 사용하여 잘 볼 수 있게 합니다. 수술 방법은 기존의 라식이나 라섹수술 방법과 동일합니다.

모노비전의 특장점

  1. FDA 승인을 받아 안전합니다.
  2. 안경은 물론 돋보기도 사용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3. 빛의 전달체계까지 고려 된 웨이브 프론트가 함께 적용됩니다.
  4. 수술 전 렌즈를 착용하여 적용 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yereum’s paper & SOCIETY works

SCI(Science Citation Index)논문 등재

아이리움안과의 연구 결과가 등재된 ‘SCI’ 란, 미국 톰슨사이언티팩社가 만든 과학기술분야 학술잡지에 게재된 논문의 색인을 수록한 데이터 베이스를 말합니다. SCI는 등록 여부만으로도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을 정도로 영향력있는 학술지 평가의 기준입니다.
아이리움안과의 의료진은 현재까지 SCI(E) 논문을 약 30여편(2017년 기준) 게재 하였습니다. 또한, 강성용 대표원장은 안과학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국제학술지 안과시과학연구(IOVS : Investigative Ophthalmology and Visual Science) 저널의 ‘리뷰어 (Reviewer)’로 위촉, 현재 활동 중입니다. (‘IOVS 리뷰어’란 IOVS의 등재를 원하는 수많은 학술자료들의 타당성을 검토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심사위원 입니다.)

아이리움안과 의료진 SCI(E) 논문 등재

eyereum’s certific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