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에너지 스마일라식 비쥬얼 이미지

시력의 질을 높인 로우에너지 스마일의 세계적 인정

“로우에너지 스마일이 기존 수술방법보다 수술 후 각막을 최대 9.8배 더 매끈하게 해 시력의 질을 향상 시켰습니다.“ (2016. 9. Copenhagen, ESCRS)

각막 렌티큘의 전자현미경 촬영 결과

각막실질에 생성되는 가스기포(레이저에 의해 각막실질 조직이
플라스마로 전환되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미세한 기포)가
조밀하게 형성, 반면 고에너지를 사용하면 가스기포의 크기가 커져
각막실질조각의 절단면이 거칠어지게 됩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은 낮은 에너지로 매끄러운 렌티큘 생성

스마일 관련 기술 특허

렌티큘 분리기술 특허

렌티큘 적출기술(도구) 특허, 스마일라식 수술시 로우에너지로 시력의 질을 향상시키면서 동시에 원활한 각막박리를 불가피한 렌티큘 MT(렌티큘 최소두께)를 최대한 줄여 각막절제량 최소화를 지향합니다

로우에너지 스마일은 이렇게 다르게 진행됩니다

빠른회복,야간빛번짐 최소화

수술 후 시력 1.0달성 , 다음날 91%, 수술 1주차 93%

수술 다음날, 단안 시력 1.0 달성

기존의 스마일라식 수술 후 2-3주간 지속된 뿌연 시야의 불편함과 느린 시력 회복을 개선한 로우 에너지 스마일은 수술 다음날 부터 91% 환자가 단안 시력 1.0을 달성하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줍 니다.

수술 후 빛 번짐 감소, 고위수차 COMA 36.7%

로우에너지 스마일에서는 빛 번짐의 원인인 고위 수차와 코마수차가 수술 후 덜 발생하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자료 출처 : Dr. David Donate, Rozenn Thaëron, ZEISS European Refractive Laser Symposium, 31 May 2015.

※ 웨이브프론트 비교 : 일반 스마일 vs. 로우에너지 스마 일 수술 전, 후 코마 증가량.

고위수차, 코마수차 비교

임계점 에너지에 가장 근접한 레이저 에너지를 찾습니다

스마일라식 수술 시 각막 실질조각(렌티큘)을 분리하는 과정에 필요한 최소에너지를 임계점 에너지라 합니다. 사람마다 다른 눈의 도수, 각막 강성도, 각막 두께를 고려해 임계점에너지에 가장 근접한 로우 에너지를 찾습니다.

아이리움안과는 임계점 에너지에 근접한 로우에너지(Low Energy) 스마일을 지향하고 있으며, 수술 후 본인의 에너지가 얼마였는지 확인 할 수 있도록 에너지 수치(step)을 직접 확인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eyereum’s paper & SOCIETY works

SCI(Science Citation Index)논문 등재

아이리움안과의 연구 결과가 등재된 ‘SCI’ 란, 미국 톰슨사이언티팩社가 만든 과학기술분야 학술잡지에 게재된 논문의 색인을 수록한 데이터 베이스를 말합니다. SCI는 등록 여부만으로도 세계적인 권위를 인정받을 정도로 영향력있는 학술지 평가의 기준입니다.
아이리움안과의 의료진은 현재까지 SCI(E) 논문을 약 30여편(2017년 기준) 게재 하였습니다. 또한, 강성용 대표원장은 안과학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국제학술지 안과시과학연구(IOVS : Investigative Ophthalmology and Visual Science) 저널의 ‘리뷰어 (Reviewer)’로 위촉, 현재 활동 중입니다. (‘IOVS 리뷰어’란 IOVS의 등재를 원하는 수많은 학술자료들의 타당성을 검토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심사위원 입니다.)

아이리움안과 의료진 SCI(E) 논문 등재

eyereum’s certific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