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아이리움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소식] 현대캐피탈 SKY WALKERS 배구단과 의료협약

 

 

 

 

 

안녕하세요. 아이리움안과 입니다~!!!

 

오늘 소식은 아이리움안과가 프로배구단의 강자 현대캐피탈 배구단과 의료협약을 맺은 소식입니다.

 

 

 

 

 

 

 

 

 

 

이날 현대캐피탈 배구단의 스타선수!! 문성민 선수도 출전하지는 못했지만 자리를 함께해서 보게 되었는데요. 

 

실물이 정말 후덜덜..할 정도로 잘생기셨더군요.

 

 

 

 

 

 

협약식을 맺기 위해 방문한 곳은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의 홈구장인 천안 유관순체육관이었습니다.

 

스카이워커스의 캐릭터 몰리가 보이네요~

 

이날 아이리움안과 협약기념 이벤트로 몰리를 찾아라~!!이벤트를 하기도 했었습니다.

 


 

이번 아이리움안과와 현대캐피탈배구단의 협약식은 지난 11월17일날 진행되었습니다. 

 

이 날 협약식은 NH농협 '2013-2014 V리그' LIG와의 홈경기에서 

 

현대캐피탈 안남수 단장, 아이리움안과 최진영 원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협약식의 주요 내용은 금번 시즌 내 현대캐피탈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선수단 및 코칭 스템의 안과 진료 및 치료 지원은 물론이고

 

시즌이 끝난 후에는 선수들의 안질환 및 시력교정을 위한 종헙검진을 지원이 주요 협약 내용이었습니다.

 

 


 


 

경기장 내 펜스에 저희 아이리움안과 로고도 눈에 띄네요~!! 저만 눈에 띄는 건가요..?

 

이날 생각보다 꽤 많은 관중분들이 배구경기를 관람하러 오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본 배구경기는 TV에서 보는 것과는 차원이 다르게 정말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굉장히 빠르지만 역동적인 경기가 한시도 눈을 땔 수 없게 만들더군요.

 

 


이날 행사에서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몰리를 찾아라~!!라는 행사가 있었습니다.

 

스카이워커스의 캐릭터 몰리를 찾으면 모자와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 였습니다~!!!

 

 

이번 스카이워커스와 아이리움안과의 협약을 통해서 앞으로 선수들과 코칭 스텝이 건강한 눈으로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 [배구선수들]에게 보여주는 안과, 아이리움안과 -